close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기타

클라우드플레어 Cloudflare CF-Cache-Status

mysop 2022. 4. 13. 10:25
728x90
반응형

개발자 모드로 파일의 응답헤더를 살펴보면

 

클라우드 플레어에서 제공되는 파일의

CF-Cache-Status 값이 나타내는 결과를 확인 할수 있다

 

Cloudflare 헤더 설명
cf-cache-status: HIT Cloudflare의 캐시에서 리소스를 찾았습니다. 이것은 이전에 원래 서버에서 액세스하여 캐시에 로드되었음을 의미합니다. 모두 만료되지 않았습니다.
cf-cache-status: MISS Cloudflare가 캐시에서 리소스를 찾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. Cloudflare는 리소스를 검색하기 위해 원본 서버로 돌아갔습니다. 다음에 이 리소스에 액세스할 때 해당 상태는 HIT여야 합니다.
cf-cache-status: BYPASS Cloudflare는 이 자산을 캐시하지 않도록 지시받았습니다. 원산지에서 직접 제공됩니다. 이것은 일반적으로 기존 NO-CACHE 헤더와 같은 것이 존중되기 때문입니다.
cf-cache-status: EXPIRED Cloudflare는 이전에 이 리소스를 검색했지만 캐시가 만료되었습니다. Cloudflare는 이 리소스를 다시 검색하기 위해 오리진으로 돌아갑니다. 다음으로 이 리소스는 액세스 상태가 HIT여야 합니다.
cf-cache-status: DYNAMIC 이 리소스는 기본적으로 캐시되지 않으며 캐시하도록 구성된 명시적 설정이 없습니다. Cloudflare가 POST 요청을 처리할 때 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. 이 요청은 항상 원본으로 이동합니다.

 

설명은 구글 번역기 결과

 

출처 : https://getfishtank.ca/blog/cloudflare-cdn-cf-cache-status-headers-explained

 

Cloudflare's CF-Cache-Status Headers Explained

An overview of the most popular Cloudflare cache statuses and what they mean.

getfishtank.ca

 

728x90
반응형